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정리

경기지역정보

by Piecetrekker 2024. 7. 3. 01:50

본문

목차
접기

2024년 KBO 올스타전이 7월 6일(토) 오후 6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됩니다. 16년 만에 인천에서 열리는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 찰 예정입니다.

주관 방송사는 SBS Sports이며 정우영캐스터 이순철 이택근 해설위원이 중계방송을 할 예정 입니다.

KBSN SPORTS, MBC SPORTS+, SPOTV, SPOTV2에서도 중계예정입니다.

2024년 KBO 올스타전 주요일정

7월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

올스타 프라이데이는 본 경기인 올스타전 전날 열리는 행사로, 홈런더비(올해부터 홈런레이스에서 이름이 변경 됨)와 퓨처스 올스타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팬들은 KBO 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홈런더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과거의 '홈런레이스'라는 명칭에서 변경되어,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이번 홈런더비의 참가 선수는 팬 투표를 통해 100% 선정되었으며, 투표 기간은 6월 25일(화) 오전 10시부터 27일(목) 오전 10시까지였습니다.

투표 대상은 6월 24일 기준으로 홈런 10개 이상을 기록한 올스타전 출전 선수 12명이었고, 총 8명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최종 선발 선수

최정 김도영 노시환 페라자
오스틴 박동원 김형준 로하스

홈런더비의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0만 원, LG 시네빔 큐브가 수여됩니다.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최장거리 홈런을 기록한 선수는 삼성 갤럭시탭 S9을 받게 됩니다.

또한 '컴프야존'에서 최다 홈런을 기록한 선수는 모교에 100만 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홈런더비는 2024년 7월 5일(금)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립니다.

7월6일 올스타전 프로그램

올스타 팬 사인회

KBO 리그 최고의 선수들을 가장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올스타 팬 사인회는 7월 2일(화) 예매자 중 12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참여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3일(수) 18:00에 KBO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되고, 참여권은 행사 당일 13:30부터 KBO 접수처에서 본인 당첨 확인 후 배포됩니다.

신한SOL뱅크 썸머레이스

총 10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은 구단별 선수 2명, 야구팬 3명, 마스코트 1명으로 구성됩니다. 경주는 그라운드에 설치된 6개의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토너먼트제로 진행되며, 준준결승 3경기, 준결승 2경기, 결승 1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코스구성

  • 바람을 이겨라 (선수)
  • 점핑 디딤돌 (어린이 팬)
  • 터널 탈출 (남성 팬)
  • 오뚝이 허들 (마스코트)
  • 고지 탈환 (선수)
  • 퍼펙트 피처 (여성 팬)

CGV 클리닝타임쇼

5회말 종로 후 DAY6(데이식스)와 함께하는 CGV 클리닝타임쇼가 진행이 됩니다. 올스타전 최초로 야구와 음악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해보세요!!

올스타전 출전 선수 보기

관련글 더보기